비대칭 서바이벌 모바일 게임 '제5인격', 1주년 오프라인 파티 개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X.D. Global




X.D. Global은 '제5인격'의 출시 1주년을 축하하며 오는 7월 13일 (토)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JBK TOWER에서 대규모 축하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대칭 서바이벌 멀티플레이 대전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은 2018년 9월 20일 첫 출시 이후 최근 1년 동안 꾸준히 많은 유저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제5인격'은 특유의 게임 방식과 캐릭터 인터랙션, 그리고 매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호평받은 바 있다.

'제5인격'은 SNS를 통하여 유저들에게 1주년 파티 소식을 알렸다. 유명 스트리머들과의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진행 MC로는 게임 캐스터 RENA와 특별 MC로 유튜버 감쟈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에는 유명 스트리머들과 함께 '제5인격' 을 직접 현장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을 비롯해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하여 제5인격 만의 귀여운 굿즈를 추첨을 통해 유저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1주년을 맞이해 기존에 한정판매 되었던 스킨들의 인기투표를 진행, 재판매를 진행한다. 파티는 '제5인격'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유저 중 230명을 추첨 초대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유명 댄스 스튜디오인 1MILLION 과 함께 콜라보가 진행되었다. 1MILLION 댄스 스튜디오는 이번 콜라보를 통하여 '제5인격'만의 박진감을 춤이라는 예술로 승화시켜 표현하였다.

매주 발 빠른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고있는 '제5인격'은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