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조텍컵, 참가자 혜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추가 운영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ZOTAC Technology에서는 조텍컵(ZOTAC CUP) 로열티 프로그램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가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벌고 경품도 획득할 수 있는 혜택 지원 프로그램이다.

조텍컵(ZOTAC CUP)은 2007년부터 전세계 일반 게이머를 위해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AAA급의 원하는 게임 타이틀로 전세계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소정의 상금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3,000개 이상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의 혜택을 늘리기 위해 새롭게 도입된 첫번째 로열티 프로그램은 ‘리더 보드’의 도입이다. 이제는 토너먼트별로 모두가 자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순위에 따른 포인트를 지급하게 되며 3위 내 참가자에게는 추가 포인트가 얻을 수 있다. 전체 포인트 순위와 각 게임 당 탑 랭커들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참가자는 포인트를 선물로 바꿀 수 있다. 포인트는 ZOTAC CUP 코인으로 1:1 교환이 가능하다. ZOTAC CUP 코인으로 작게는 조텍 굿즈부터 미니 PC ZBOX, 최대 ZOTAC GAMING GeForce 그래픽카드까지 얻을 수 있다.

“조텍의 슬로건 ‘Push the Limit’과 가장 잘 어울리는 ZOTAC CUP은 벌써 12년 이상 운영되고 있는 게이머 플랫폼 입니다. ZOTAC CUP 토너먼트에 대한 열정을 토너먼트 그 이상으로 확대하고자 도입된 본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참가자분께서 더욱 즐겁게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 ZOTAC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Chinny Chuang은 밝혔다.

조텍컵 사이트을 통해 최신 토너먼트와 오늘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최신 정보는 조텍컵 트위터(@ZOTACCup)과 배틀파이 트위터(@Battlef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