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번에도 막나간다, '노 모어 히어로즈3' 최초 공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4개 |


⊙개발사: 그래스호퍼 매뉴팩쳐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출시: 2020년 출시 예정


자신만의 게임 철학으로 독특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스다 고이치의 대표작, '노 모어 히어로즈'의 신작이 현지 시각으로 11일 E3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외전 격인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 : 노 모어 히어로즈'를 제외하면 2010년 출시된 2편 이후 무려 9년 만에 공개된 후속작이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한껏 기른 수염에 몸 곳곳에 붕대를 두르고 깁스를 한 시리즈의 주인공 트래비스 터치다운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커다란 진동을 느낀 그는 거대 함선의 침공을 발견하고 특촬물과 같은 변신 구호와 함께 로봇 슈트를 장착, 하늘을 날아 함선에 돌입한다. 이후 슈트를 벗자 팬들이 익히 아는 선글라스와 재킷 복장의 트래비스의 모습이 드러난다.

이처럼 영상 내내 시리즈 특유의 독특한 센스가 여지없이 드러난다. 또한, 데드풀처럼 제4의 벽 너머 현실 게이머에게 대화를 던지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노 모어 히어로즈' 시리즈는 스다 고이치가 휴먼 퇴사 이후 설립한 그래스호퍼 매뉴팩쳐의 액션 게임이다. 성인 지향적인 유머 코드와 잔혹한 액션으로 컬트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신작 '노 모어 히어로즈3'는 오는 2020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