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콘텐츠 루나의 탑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5일(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콘텐츠 ‘루나의 탑’과 캐릭터 ‘마츠리’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콘텐츠 ‘루나의 탑’은 매월 일정 기간 동안 열리는 이벤트 콘텐츠로, 탑 내 각 층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탑을 오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위로 올라갈수록 강력해지는 ‘몬스터’를 사냥하며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루나의 탑’은 ‘잃어버린 기억’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장소로 특정 층을 클리어 할 경우 ‘잃어버린 기억’의 일부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루나의 탑’과 함께 업데이트된 2성 캐릭터 ‘마츠리’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에 소속된 견습 기사로, 적을 교란시키는 재빠른 움직임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상대 진영 한가운데에 뛰어들어 주변 적에게 공격을 퍼붓는 필살기 ‘타이거 히어로 봄버’를 구사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이와 함께 열다섯 번째 지역 ‘탈리아 화산’을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8장 1화~7화’를 선보인다. 또, 최고 레벨을 107로 확장하고 ‘왕궁기사단(NIGHTMARE)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5일(화)부터 19일(토)까지 매일 ‘플래티넘 뽑기 티켓’을 3장씩 지급하고 경험치를 올려주는 ‘EXP 메가 포션’ 1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커뮤니티 이벤트 ‘길드 하우스 꾸미기’와 ‘이상형 월드컵’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