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이씨현 홍보대사 염동균 작가, 항공기 런칭 행사에서 VR 라이브 드로잉 선보여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의 공식 홍보대사인 VR 아티스트 염동균 작가는 지난 15일 세계 최대의 항공회사인 델타항공의 신제품 A350-900의 런칭 및 한국 노선 취항을 축하하는 행사에서 VR 퍼포먼스를 성황리에 선보였다.
 
해당 행사에서 염동균 작가는 'HTC VIVE'기기를 이용하여 럭셔리한 호텔 스위트룸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는 모습을 VR 라이브 드로잉과 특수 효과로 표현했다. 이 후 스위트룸의 창문이 델타항공기와 오버랩되며, 결국 모든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편안함이 A350의 기내에서 이루어 졌다는 의미의 극적인 연출을 선보였다.

해당 공연에는 델타항공의 국내외 관계자 및 VIP고객들이 참석하였으며, 델타항공의 고급스러운 기업 이미지를 기존과는 다른 첨단 가상현실 기술로 홍보하며 참석자 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한편 염동균 작가의 매 공연마다 사용되는 고성능 VR기기, HTC VIVE는 룸스케일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의 세밀한 움직임이 가상현실에 그대로 표현되는 VR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기로, 제이씨현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