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 컬렉터스 에디션 및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 예약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SIEK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SQAURE ENIX®의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용 소프트웨어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의 예약주문을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은 2018년 1월 18일(목), ‘컬렉터스 에디션’은 2018년 2월 1일(목)부터 시작하며, 티저 트레일러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마나’와 ‘성검’을 둘러싼 수많은 이야기, 친구들과의 만남과 이별.

전설이라 불리는 성검을 우연히 뽑게 된 주인공 랜디가 친구들 프림, 포포이와 함께, 폭주하는 마나의 힘을 봉인하기 위해 떠나는 세계를 둘러싼 모험 액션 RPG.

1993년에 발매된 오리지널의 분위기는 그대로 살리면서 전편의 비주얼을 리뉴얼했다. 이번 리메이크에서는 캐릭터 모델, 게임 시스템, 인터페이스가 최신 하드웨어용으로 개선 되었으며, 전 악곡의 편곡 수록, 캐릭터의 풀 보이스 더빙, 토크 이벤트 등 새로운 요소도 다수 추가되었다. 랜디, 프림, 포포이......추억의 모험이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로 다시 태어난다!

■ 작품 특징

전편의 비주얼을 리뉴얼하여 마나로 가득 찬 선명한 세계를 3D로 재구축했고, 캐릭터의 풀 보이스 더빙 수록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들에게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어 스토리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작곡가 Hiroki Kikuta(菊田裕樹)의 감수 아래 BGM 전곡을 편곡해 수록했으며, 사운드도 리마스터하여 사운드 면에서도 업그레이드된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버전에 등장하는 장면이 토크 이벤트에서 재현되며,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 랜디와 친구들의 여행 도중의 대화를 재미있게 그려낸 막간 에피소드가 새롭게 수록된다.

■ 줄거리 소개

아주 먼 옛날. 마나의 힘에 의해 진화한 문명이 지상에서 번영했다. 이윽고 인간은 마나의 힘을 전쟁에 이용하게 되었고 마나의 요새라 불리는 거대한 배를 만들었다. 그러나 너무나도 강대한 그 힘에 신들은 분노하여 신수를 지상으로 보내기에 이르렀다. 요새와 신수의 전투는 세상을 화염으로 뒤덮었고 지상에서는 점차 마나가 사라져 갔다. 그때 성검을 든 용사의 손에 요새는 추락하였고 신수도 사람들의 앞에서 자취를 감췄다. 전쟁으로 인해 문명은 사라졌으나 세상에는 다시 평화가 찾아왔다. 그렇게 시간은 흐르고 역사는 반복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