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질주! 조텍, GTX1080 및 GTX1080Ti 대상 ‘더 크루2’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조텍코리아]

글로벌 PC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의 GTX 1080 시리즈 및 GTX 1080 Ti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유비소프트(Ubisoft)의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 ‘더 크루2(The Crew 2)’를 증정하는 엔비디아의 JOIN THE CREW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에서 증정하는 ‘더 크루2’는 미국 전역을 무대로 레이싱과 미션을 클리어하는 오픈월드형 MMO게임이다. 실제 유명 브랜드의 차를 직접 몰며, 모험을 원하는 또다른 크루와 만나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동차 뿐 만 아니라, 보트나 비행기 등을 통해 강이나 하늘에서도 막힘없는 경주를 즐길 수도 있다.

이에 조텍에서는 6월 7일 이후 자사의 GTX 1080 시리즈 및 GTX 1080 Ti 시리즈 구매자에게 무료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조텍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 제품 시리얼 이미지, 구매 영수증, 성함, 연락처 등을 입력한 후 최대 3~4일 내에 동일한 페이지 내에서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내 Redeem 메뉴에 입력하면 게임과 교환할 수 있다. PC 게임은 6월 29일 이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7월 3일 혹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