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C SSD 공식 앰버서더 발대식 현장! 7주간 어떤 활동을 하게될까

포토뉴스 | 송성호 기자 |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웨스턴 디지털 코퍼레이션(이하 웨스턴디지털)이 8월 9일,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WDC 본사에서 자사의 제품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1기 SSD 앰버서더 발대식을 진행했다.

웨스턴 디지털은 수직 계열화를 거치면서 기본 낸드 플래시 기술을 포함하여 다양한 자체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생산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시스템 안정성과 높은 호환성 등을 갖추고 있어 전세계 스토리지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중의 하나이다.

금일(8월 9일) 선출된 SSD 앰버서더 1기는 더 많은 게이머에게 WDC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공식 홍보대사로 선택된 5명은 향후 7주의 기간 동안 웨스턴디지털 제품(블루, 블랙 SSD)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해당 앰버서더 인원들은 캡콤의 몬스터헌터:월드, 블리자드의 월드오브워크래프트:격전의 아제로스 등 게임과 연계한 제품 정보와 리뷰 등을 다양한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1기 앰버서더에게는 테스트를 위한 WD SSD 제품은 물론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로고 티셔츠 등이 포함된 앰버서더 기어 백이 제공되며, 활동이 뛰어난 1인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WDC Black Edition 컴퓨터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시작에 앞서 WDC 조원석 사장은 "이번 엠버서더가 WDC를 소개하고 알릴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WDC는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기 위하여 연간 10% 이상의 개발비를 투자하는 만큼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 1기 WD SSD 앰버서더 발대식이 8일 WDC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 행사장에 들어오면 WD의 블루, 블랙 SSD 관련 배너가 걸려있다



▲ 선정된 5인의 앰버서더는 활동가이드를 꼼꼼히 체크하는 모습,



▲ 발대식 시작에 앞서 WDC 윤진주 부장이 관련 내용을 발표했다



▲ 또한, WDC 조원석 사장은 회사에 관련된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 홍보대사로써 꼼꼼히 챙겨 듣고 있다. 물론 발대식에 대한 내용도 미션에 포함!



▲ 영업를 총 담당하는 박길선 부장이 WDC 라인업과 특징에 대해 소개했다



▲ 현장에서는 앰버서더를 위한 WDC 기어백(키보드, 마우스, 티셔츠 등)이 제공했다



▲ 마지막으로 단체사진을 끝으로 1기 활동이 사작! PC의 주인공은 누가될까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