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애니송클럽 김치쿠라, 유명 성우 초청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김치쿠라

올해 2월로 제 7회를 맞는 한국 애니송 클럽 ‘김치쿠라’의 주최 측은 2월 23일, 서울 중구 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일본의 유명 아이돌 성우 그룹 ‘산도리온(sound orion)’을 초청한 가라오케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애니송클럽 이벤트 ‘김치쿠라’ 는 해를 거듭할수록 참가자가 증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애니송 클럽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일본 및 해외에서도 참가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이벤트에 초청되는 '산도리온'은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등의 유명 애니메이션 및 ‘아이돌마스터 샤이니 컬러즈', '방치소녀', '온센무스메' , '천극사(泉極志)' 등의 게임에 출연하는 성우들로 구성된 유명 아이돌 성우 그룹이다. 그룹으로서는 '날조 트랩 -NTR-' 의 주제가를 부르기도 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가라오케 라이브 이벤트에는 '산도리온'의 멤버 중 '코야마 모모요(小山百代)', '코미네 아미(小峯愛未)'. '시오이리 아스카(汐入あすか)' 등 3명이 가라오케 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각자 좋아하는 애니송 및 J-Pop을 가라오케 형식으로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가라오케 코너와 함께 '산도리온'의 굿즈를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원하는 멤버와 함께 카메라로 투샷 촬영을 할 수 있는 '투샷 촬영회 이벤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