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 도미노피자 제휴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NHN픽셀큐브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의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이하 피쉬아일랜드)와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이 ‘도미노피자’와 함께 3주간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쿠폰 5만 개, 피자쿠폰 5만 개 이상이 준비된 알찬 이벤트다.

우선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은 도미노피자 ‘신규피자 교환권(3만3천원 상당)’과 ‘25~30% 피자 할인권’을 지급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시작했다.

<피쉬아일랜드>는 ‘마린소진 이벤트’를 열고 300마린, 600마린, 1,200마린을 소진하는 이용자에게 각 각 25% 피자 할인권, 30% 피자 할인권, 신규피자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있다.

<프렌즈팝>은 ‘달려라 메달왕 이벤트’에서 금메달을 7개 이상 획득한 이용자와, 피자 콘셉트의 프렌즈콜렉션 3종을 완성한 이용자, 루비로 특정상품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피자 교환권과 할인권을 제공 중이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 앱 또는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거나 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늘부터 23일까지 도미노피자에 로그인만 해도 <피쉬아일랜드> ‘명품낚시장비세트 5종’ 또는 <프렌즈팝> ‘도미노피자 전용 캐릭터’ 쿠폰을 받을 수 있고, 피자 구매 시에 <피쉬아일랜드> ‘빛나는 낚시 장비뽑기권’ 및 ‘빛나는 패션 장비뽑기권’ 또는 <프렌즈팝> ‘도미노피자 전용 캐릭터’ 쿠폰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은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각 각의 게임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