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어쌔신 크리드 신작, 스위치 버전 출시하나?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5개 |



최근 독일 소매점 Media Markt에 어쌔신 크리드 신작으로 추정되는 '어쌔신 크리드 컴필레이션'의 상품 페이지가 등록돼 화제가 되고 있다.

Media Markt에 등록된 정보에 따르면 '어쌔신 크리드 컴필레이션'은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3월 29일, 39.99유로(한화 약 5만 원)에 출시될 예정이다. 만약 이 루머가 사실이라면 클라우드 게이밍 방식이 아닌,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첫 어쌔신 크리드 타이틀이 되는 셈이다.

다만, 플랫폼과 출시 일정, 가격 외에 기타 자세한 정보는 등록돼 있지 않아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유추할 수 있는 건 컴필레이션(Compilation, 모음집)이라는 명칭으로 볼 때 일종의 합본판이 될 거라는 점 정도다.

합본판일 경우 지난 2016년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이 이미 PS4, Xbox One으로 나온 바 있는 만큼, 2편과 브라더후드, 레벨레이션을 제외한 작품들이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PS4, Xbox One과 비교할 때 사양이 낮은 만큼, 타 플랫폼과 다른 구성을 보여줄지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한편, 일각에서는 Media Markt가 아마존이나 게임스탑 등 신뢰할 수 있는 유명 소매점이 아니기에 단순한 루머에 불과하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어 이번 유출이 진실일지 아닐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