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2079 게이트식스’ 9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0개 |

모바일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2079게이트식스’를 9일(화) 국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제공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전략 요소, 화려한 스킬 연출 등으로 전투 본연의 즐거움 또한 보장한다.

시나리오 외에도 실시간 배틀이 가능한 PVP ‘랭킹전’, 간이 대전 모드 ‘챌린지’, 보스 배틀 모드 ‘감시자의 전당’과 ‘7인의 집행자’, 파티 레이드 ‘데이터 포식자’등의 즐길 거리도 갖춰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의 게이머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플레로게임즈는 ‘2079 게이트식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일 출석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제시된 튜토리얼만 수행하면 고등급의 영웅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적응학습 이벤트 등 이용자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전투력 1만 이상의 스크린샷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이를 4월 22일(월)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회원 수 목표 달성에 따라 골드, 코어 상자, 캐릭터 소환권 등의 재화를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79 게이트식스’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