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선행 체험! 6월 17일 '스팀 넥스트 페스트' 열린다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오는 6월 17일(한국 시간 기준), 스팀에 출시될 게임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가 열린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는 지난 2019년 더 게임 어워드와 함께 최초로 열린 행사로, 스팀에서 향후 6개월 이내 출시될 게임을 미리 게이머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다. 밸브는 2019년 12월 최초로 진행한 스팀 게임 페스티벌을 3개월마다 개최해왔으며, 지난 2월에 개최된 스팀 게임 페스티벌 역시 500여 개 이상의 신작 게임들이 공개되어 개발자와 유저들이 서로 피드백을 주고받은 바 있다.

밸브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과거 '스팀 게임 페스티벌'의 초점을 보다 직접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행사 명칭의 변경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PST 기준 6월 16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열리며, 한국 시간으로는 6월 17일 새벽 3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도 지난 '스팀 게임 페스티벌'과 마찬가지로 다수의 신작 게임들의 체험판이 공개될 예정이며, 개발자들이 직접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여 유저들과 다양한 피드백과 의견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