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사냥할 시간, 몬스터헌터 라이즈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1개 |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해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라이즈'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을 3월 26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헌팅 액션 장르의 대표작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제철 기술이 발달한 '카무라 마을'의 헌터로, 수많은 몬스터가 마을을 습격하는 ‘백룡야행’이라는 대재앙을 막기 위해 여러가지 임무를 수행해 나가게 된다. 이번 작품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통신 기능을 활용해 최대 4인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몬스터헌터 라이즈'에서는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들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밧줄벌레'를 활용해 온갖 장소를 오가면서 다채로운 무기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또한 그간 유저들에게 친숙한 '동반자 아이루'와 더불어 개의 모습을 한 새로운 동반자인 '동반자 가루크'가 등장한다. 이들은 사냥에 동행하도록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며 외견의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몬스터헌터 라이즈'에서는 본작을 상징하는 모질고 사나운 몬스터인 '마가이마가도'를 포함, 새로운 모습의 몬스터들이 대거 출현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각기 다양한 특색의 필드와, 헌터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지만 특수한 생태에서만 존재하는 '환경생물' 등 새로운 요소가 도입됐다.




게임 출시와 더불어 게임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피규어인 '몬스터헌터 라이즈' 아미보 3종(동반자 가루크, 마가이마가도, 동반자 아이루)도 동시에 발매된다. '몬스터헌터 라이즈' 게임 안에서 사용하면 각각의 아미보에 대응한 특별한 덧입는 장비를 입수할 수 있다. 또한 여러가지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추첨에 매일 도전할 수도 있다.

한편, 게임피아에서는 '몬스터헌터 라이즈'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