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략-센고무라마사의 부활! '무라마사M', 사전등록 개시 및 CBT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 자료제공 - UtoPlanet ]




UtoPlanet은 미소녀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무라마사M'의 한국, 일본 동시 런칭에 앞서 사전 예약과 CBT 모집을 진행한다.

'무라마사M'은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명한 시스템 소프트 알파의 '대전략'시리즈와 PlayStation 4/PlayStation Vita소프트웨어로 발매된 '센고 무라마사' 의 미소녀들을 도입하여 모바일화한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고유 기술을 가진 300여명의 지휘관과 1500개가 넘는 무기를 조합하여 전략을 짤 수 수 있고 그 가운데 6명의 지휘관과 무기를 육각타일에 배치하여 전투하는 시스템을 갖고 있다.

육각타일마다 지형(산, 사막, 바다, 숲)이나 기후(밤, 낮, 비, 바람 등)에 따라서 달라지는 환경과 한 번의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지휘관들의 스킬, 병기의 능력을 활용해 난이도별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싱글 모드’, 플레이어끼리 펼쳐지는 ‘대전’, ‘연합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 할 수 있다.

쏟아져 나오는 미소녀 게임 속에서 ‘제대로 만든 전략 게임’을 내세우고 있는 무라마사M은 단순 미소녀 육성, 수집 뿐만 아닌 다양한 요소 속 한 턴 한 턴 신중한 전략으로 승리의 쾌감을 느껴봤던 게이머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이다.

'무라마사M'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에서 체험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