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마트폰에 개성을 입히다, 오버워치 야광케이스 리뷰

리뷰 | 이형민 기자 | 댓글: 36개 |



나만의 스타일과 나만의 멋. 지금은 바야흐로 개성의 시대! 헤어 스타일은 물론 옷과 신발 등 자신만의 취향과 멋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어떤가요?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의 디자인은 얼핏 보면 큰 특징이 없습니다. 색상도 제한되어 있구요.

비슷한 외형, 색상, 사이즈.. 개성 넘치는 소비자들은 결국 자신만의 멋을 위해 색다른 '스마트폰 케이스'를 찾게 됩니다. 물론 개성이 넘치다보니 가끔 통화가 가능할까 싶을 정도로 독특하고 화려한 케이스들도 종종 보이지만. 어쨌든 늘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도 이제 나만의 멋을 표현하는 수단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은 2~3년에나 한번씩 바꿀 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길 가다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보이면 기분 전환 삼아 바로 갈아 끼울 수 있죠. 케이스만 바꿔도 새로운 폰이 된 것처럼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비싼 스마트폰의 '보호'를 위한 갑옷 역할까지 겸비하니 더욱 좋구요.

투명한 젤리 케이스, 원색의 플라스틱 케이스, 디자인이 화려한 쥬얼 케이스, 귀여운 캐릭터 케이스, 카드 수납이 가능한 가죽 케이스... 주변에서 살 수 있는 케이스만 해도 이미 수백 가지가 넘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게이머를 위한 케이스 하나 정도는, 나와줘도 될 시기가 되지 않았을까요?




▲ 오버워치 영웅들과 함께하는 스마트폰!


오버워치에서 활약하는 다양한 영웅들의 궁극기가 각인된 오버워치 알루미늄 야광 폰케이스가 출시됩니다. 오직 한국에서 처음 출시되며, 당연히 블리자드와 계약을 맺은 공식 블리자드 라이센스 제품입니다.

오버워치 알루미늄 야광 폰케이스는 알루미늄 재질로 스마트폰의 후면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며, 옆면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스마트폰이 손 안에서 미끄러지지도 않습니다. 알루미늄 자체에 색상을 입히는 특수 가공으로 긁히거나 파손되어도 원래 색상이 사라지지 않으며 금속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유지합니다.







후면은 오버워치 팬이라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영웅들의 궁극기 아이콘이 각인되어 있고 케이스 색깔도 영웅들을 떠올릴 수 있는 대표 톤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단순한 디자인이 아니라 야광 각인이기 때문에 밤에는 궁극기가 준비된 것처럼 아이콘이 화려하게 빛납니다. 언제 어디서나 오버워치 영웅들과 함께 하세요!

지금은 디바, 루시우, 리퍼, 솜브라까지 4명의 영웅 케이스만 출시되어 있지만 차후 다른 영웅들은 물론 공식 로고 케이스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다른 영웅들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예쁜 케이스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버워치를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스마트폰 케이스! 좀 더 자세히 사진으로 살펴보세요!







▲ 스마트폰 개통 때 증정받은 투명 젤리케이스, 아주 누레졌네! 이젠 안녕~



▲ 블리자드 공식 라이센스로 정품이다!



▲ 케이스 내부의 알루미늄은 검은색으로 코팅되어 있어 충격에 강하다



▲ 테두리 부분은 고무 재질로



▲ 상당히 신축성 있어서



▲ 끼우고



▲ 빼는데 1초도 안걸린다



▲ 미끄러지지 않고 그립감 또한 좋다



▲ (리퍼 칼픽) 열심히 해보죠



▲ 사신이 왔다



▲ 남자라면 핑크지



▲ 심장을 강타하는 색상이다



▲ 꾸민듯, 안꾸민듯 무난한 보라색 케이스



▲ 볼↗륨 최↗↗대로



▲ 야밤에 죽어를 외치며 뒤에서 리퍼가 쫓아온다면?



▲ 밤에 야광으로 로스 무에르토스를 연상시켜 멋이 2배가 되는 솜브라 케이스



▲ 우주개구리 그 자체가 돼보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