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용 갓 이터3 한국어판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누난)는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Nintendo Switch™용 ‘갓 이터 3’(한국어판)이 오늘(2019년 7월 11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2019년 1월과 2월에PlayStation®4버전과 PC(Steam®) 버전으로발매된 ‘갓 이터 3’(한국어판)이 다양한 재미 요소와 하이 스피드 액션을 그대로 유지하여Nintendo Switch™용 소프트로 발매된다.Nintendo Switch™의 로컬 통신을 통해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8명이 출격하는 ‘강습토벌미션’의 멀티플레이는 온라인 통신에 한합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려면 Nintendo Switch™ 온라인(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싱글 플레이에서 NPC 7명과 출격이 가능합니다.
※로컬 통신 멀티플레이에서는 본 소프트웨어를 소지한 최대 4명이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용 ‘갓 이터 3’(한국어판)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유리’, ‘에스텔’의 의상과 헤어 스타일을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를 제공한다.




※다운로드 번호를 이용하시려면 닌텐도 eShop에 접속(인터넷 접속 환경)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번호에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2020년 7월 10일 금요일까지)
※다운로드판의 특전 제공 기간은 2019년 8월 7일 수요일까지입니다.
※본 특전은 패키지판, 다운로드판 공통의 특전입니다.
※본 특전은 후일 별도로판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면 사진, 일러스트는 이미지입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소진 시 종료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특전은 제품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판은 초회 생산분에만 특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의 외장 필름 표면에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갓 이터’는 타격과 사격을 즉석에서 전환하여 펼치는 초고속 액션과 풍부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장대한 스토리가 매력적인드라마틱토벌 액션 게임이다. ‘갓 이터’ 시리즈의 넘버링 최신작인‘갓 이터 3’에서는 새로운 신기, 아라가미 등의 재미 요소와 한층 진화된 액션을 선사한다.

Nintendo Switch™용‘갓 이터 3’(한국어판)는 오늘(2019년 7월 11일)발매되었으며,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