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마하!!' PS4,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10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액션 게임 쿠니오군 시리즈 최신작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마하!! (River City Melee Mach!!)'한국어판을 PS4 및 Nintendo Switch로 오늘(10월10일) 소비자가격 25,000원(리테일 패키지), 및 19,800원(디지털 다운로드)으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마하!!'는 1986년 첫 시리즈를 선보인 후 30년이상 액션 게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쿠니오군 시리즈 중,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의 격투 대회가 더욱 파워업된 최신 타이틀이다.

동시에 4명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간단한 조작으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대전을 통해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손에 땀을 쥐는 뜨거운 배틀을 벌일 수도 있다.


■ 게임 특징

- 펀치, 킥은 물론 무기 공격이나 던지기 등의 거친 공격도 가능!
- 30팀, 총 180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하며 사용할 수 있는 필살기도 250가지 이상!
- 스테이지에는 다양한 장치들이 있고, 그것을 어떻게 이용할 지는 당신에게 달렸다. 라이벌을 쓰러트리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아라!
- 각 팀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싱글 플레이', 자유로운 대전이 가능한 '프리 플레이', 캐릭터가 쓰러져도 바로 다음 캐릭터로 교대하여 배틀을 계속하는 '체인지 매치', 끝없는 배틀에 도전할 수 있는 '엔들리스 배틀' 등 다양한 모드 탑재!
- 오리지널 팀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자신만의 드림 팀을 만들자!
-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무기도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대량의 폭탄을 깔거나 어떤 무기도 없는 클린한 스테이지에서 대전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배틀을 즐기자.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마하!!' PS4, Nintendo Switch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