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틸러, 무협 MMORPG ‘강호: 극’ 신규 캐릭터 ‘영월’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신스틸러




신스틸러(사내이사 유창완)는 무협 MMORPG ‘강호: 극’이 신규 캐릭터 ‘영월’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강호: 극’은 인간계를 노리는 마계 사신에 맞서 절세 무공 극의 경지를 향해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는 협객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무협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로 쌍검의 자객 ‘영월’이‘강호: 극’ 세계에 새롭게 등장했다. 화려한 액션과 이펙트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선보이는 영월’은 쌍검을 활용한 근접 공격과 기습에 특화된 캐릭터다. 자객이라는특성에 맞게 재빠르고 민첩한 움직임을 구사하면서, 압도적 공격력으로 상대를 순식간에 제압해 가벼운 조작으로도스피디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외에도 탐색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인연탐색 시스템, 일정 인연도 달성 시 특수 스킬을 얻을 수 있는 ▲기연 시스템,활성화된 별자리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북두성도, 보스 상대시 드랍률, 피해 속성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반룡인장 등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다채로운 콘텐츠가 함께 업데이트됐다.

신스틸러 김성남 본부장은 “오늘부터 협객님들과 함께하게 된 ‘영월’은 짜릿한 손맛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충족시키는 만능 캐릭터”라며, “아름답고 파괴력 있는 전투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께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신스틸러는 ‘영월’ 업데이트를기념해 공식카페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1월10일(화)까지신규 캐릭터 ‘영월’을 플레이하고 300레벨 달성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증정한다.

또, 코스튬 착용 인증샷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하는 ‘강호: 극 패션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11월 3일(화)까지이며, 누적 참여자수에 따라 추가로 플레이어 전원에게 ‘원보’와 ‘고급영옥’도 지급할 예정이다.

‘강호: 극’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