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 사전예약자수 30만 명 돌파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의 사전예약자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대표이사 백우)에서 개발한 2차원 디펜스 전략 RPG로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인 디펜스 게임이다. 방대한 세계관과 12종 이상의 직업과 각 캐릭터 별 고유 스토리 라인을 자랑한다.

지난달 30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에 돌입한 '일령계획'은 이벤트 실시 보름 만에 사전예약자수 30만명을 기록하며 상반기 기대작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더불어 각시 캐릭터 ‘해금 이벤트’ 참여자 수 10만명 달성 시 제공하기로 약속했던 ▲각시 캐릭터 스킨 ▲각성의 책 ▲A복합알약 ▲초월 장치 ▲재료뽑기권 등도 참여자 전원에게 확정 지급될 예정이다.

한정판 6성 ‘각시’는 한국 서비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한국형 캐릭터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특전으로 제공된다. 이번 해금 이벤트 참여자수 목표치를 달성함에 따라 추가 이벤트 상품과 함께 한정판 6성 ‘각시’ 캐릭터의 해금 이미지가 공개돼 이용자 기대감을 한 껏 높이고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일령계획'의 사전예약자수가 30만명을 달성하며 기대이상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올해 초 선보인 '피버 바스켓'에 이어 '일령계획'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령계획'은 일본 초호화 성우진 ▲유우키 아오이, ▲하나자와 카나, ▲토요사키 아키, ▲카야노 아이, ▲아마미야 소라 등이 주요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가 부른 타이틀곡 ‘Breath’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