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검은사막, 추수감사절 이벤트 실시! '제왕 타르가르고'를 잡아라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6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6일(목), ‘추수감사절’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검은사막' 이용자들은 이달 30일(목)까지 무작위 시간에 ‘플레메 언덕’에서 출몰하는 ‘제왕 타르가르고’를 물리침으로써, ‘칠면조 박제’, ’까맣고 커다란 깃털’, ‘숲의 진노’,’청아한 숲의 숨결’, ‘블랙스톤’ 등의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바탈리 농장’, ‘엘다 농장’, ‘포니엘 산장’ 등의 지역에 위치한 ‘황실 요리사’ NPC를 만나, 칠면조를 처치하는 의뢰를 받고 완료함으로써, ‘까맣고 커다란 깃털’을 모을 수 있다. ‘까맣고 커다란 깃털’ 2개를 모으면, ‘칠면초 박제’, ‘달콤한 호박 파이’, ‘푸짐한 칠면조 요리’, ‘새콤한 크렌베리 주스’ 등의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황금 노을빛 꾸러미’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발렌시아 길드 레이드 우두머리 ‘고대의 푸투룸’을 선보였다. ‘고대의 푸투룸’은 하늘로 날아올라 빛 줄기로 공격하는 강력한 몬스터로, 사냥에 성공할 경우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그리고 ‘깨달음의 완성: 주무기 기술의 새로운 힘, 진(眞)’ 4차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금수랑’, ‘발키리’ 캐릭터로 56레벨 달성 후 각성하면, 주 무기 기술에 추가된 새로운 단계 ‘진’ 기술을 배워 각성 무기에 버금가는 막강한 공격력을 갖게 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이달 18일(토) 부산 광역시에서 랜파티 ‘오아시스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아르샤의 창’, ‘해상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풍성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랜파티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12월 3일(일)까지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사냥 및 채집, 낚시 시 ‘황금 단도’, ‘황금 배낭’, ‘황금 실러캔스’를 평소보다 쉽게 구할 수 있도록 하며, 상점 내 마일리지 카테고리 아이템을 50% 할인 판매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종 이벤트와 업데이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