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금주 보너스 서비스 공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SOMAJOR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16일) GTA 온라인에서 코일 사이클론이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가질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터워즈에서 생존 기술을 시험하고, 기어를 바꾸어 변신 레이스에 뛰어들며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또는 자유 모드에서 수행원이나 직원이 되어 CEO가 물건을 옮기는 걸 도와주고 급료인 GTA 달러를 두 배로 받아 추가 수입을 올리는 수 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게임 내 콘텐츠인 바이커, 무기 밀매, 밀수 작전, 아뮤네이션, 군수품 캐신 앤 러시를 오는 20일까지 25% 할인한다.

'GTA 온라인' 유저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지브라, 타임 트라이얼-고르도 산)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가질 수 있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표식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폰에서 빠른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을 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면 된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GTA 달러와 RP 보상이 주어진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