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잘 쓰면 모니터가 하나 더! MSI, '옵틱스 G27C2'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남지율 기자 |
[자료제공: MSI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대표 공번서)는 오픈마켓인 11번가를 통해 ‘MSI 옵틱스 G27C2’ 게이밍 모니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6일 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후 포토 상품 리뷰를 등록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동일 제품을 증정한다.

포토상품평 등록 후 이메일(jessicakim@msi.com)으로 '상품리뷰 주소 및 성함, 연락처, 거주지 주소'를 전달하여 참여 가능하며, SNS에 활발한 공유를 할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포토상품평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로 상품리뷰 링크 등록 하면 모든 고객에게 MSI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한다.

‘MSI 옵틱스 G27C2’는 144Hz 재생 빈도와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하며, 110%의 색재현율이 특징이다. 16:9 화면 비율의 27형 화면 풀HD해상도를 갖추었고 넒은 시야각과 곡률이 1800R인 곡선형 디스플레이 VA패널을 사용했다.

‘MSI 옵틱스 G27C2’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