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퀴즈 풀면 GTX1070 & 1060 증정 이벤트 열어

게임뉴스 | 남지율 기자 |
[자료제공: MSI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그래픽카드와 게이밍 기어에 대한 다양한 문제로 구성된 퀴즈 이벤트를 참여 시 MSI의 GTX1070 Ti / GTX1060 트윈프로져6 그래픽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4월 18일(수)부터 5월 13일(일)까지 진행하며, 퀴즈 이벤트 페이지 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MSI 팬이라면 쉽게 풀 수 있는 MSI에 대한 6개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와 함께 몇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으로는 MSI 지포스 GTX1070 Ti / GTX1060를 증정한다.

MSI의 대표 기술이자 최신 냉각 기술인 ‘트윈프로져6(TWIN FROZR VI)’가 장착된 ‘MSI 지포스 그래픽카드'들은 뛰어난 냉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더 정숙한 환경을 제공한다. MSI의 독창적인 설계기반의 ‘톡스(TORX) 2.0 팬’이 장착되어 기존의 블레이드 팬 보다 22%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였으며 소음은 오히려 기존 방식보다 대폭 감소되었다.

MSI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는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