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서 ‘MSI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중복할인 쿠폰 증정 진행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11번가, 에누리와 공동 주관하는 특가 기획전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을 비롯한 MSI 제품을 구매하면 중복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11번가에서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 중복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증정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MSI 게이밍 노트북’ 14종과 크리에이터 노트북 ‘PS42’ 2종, 게이밍 데스크탑 ‘볼텍스 G25VR’, 백팩 PC ‘VR ONE’,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WT73VR’ 등 총 19종이다.

아울러 MSI는 여름 시즌에 맞춰 게이밍 노트북 구매자에게 게이밍 마우스, 백팩, 용용이 USB 메모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별도로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회에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할인쿠폰과 더불어 게이밍 사은품까지 혜택을 2배로 누릴 수 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을 비롯한 행사 대상 제품들은 인텔 코어/제온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파스칼 기반 지포스/쿼드로 그래픽을 기본 탑재했다. 또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 설계가 적용돼 내부 발열을 신속하게 배출하고 장시간 구동에도 PC의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MSI제품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