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 슈팅의 진수, '에이스 컴뱃 7' PS4판 예약판매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내년 발매를 앞둔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의 PS4용 소프트 예약 판매가 12월 19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는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상쾌함과 자신의 판단에 의해 적을 격파하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하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시리즈의 최신작인 본 작품의 제작은 역대 시리즈를 담당한 ‘PROJECT ACES’가 맡았다. ‘하늘의 혁신’을 테마로 하늘에 입체적으로 수 놓아진 구름, 기류, 뇌운 등 환경의 변화 속에서 매력적인 공중전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PS4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는 12월 19일 시작되며, PC판의 예약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PS4용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의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의 구성품 및 초회 동봉 특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PS4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

 PS4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게임 본편
 콜렉터 BOX
 스틸 북 (콜렉터즈 에디션 한정 디자인)
 북클릿 『ACES at WAR A HISTORY 2019』
 스티커 (역대 에이스엠블렘)
 자수 와펜 ‘트리거’
 시즌 패스


■ PS4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 초회 동봉 특전

【초회 동봉 특전 1】 ACE COMBAT™ 5: THE UNSUNG WAR: 2004년 PS2로 발매된 ‘ACE COMBAT™ 5: THE UNSUNG WAR’ 오리지널판을 PS4로 이식
【초회 동봉 특전 2】 플레이어블 기체 F-4E PhantomⅡ
【초회 동봉 특전 3】 역대 시리즈 인기 기체 스킨 3종: Su-37 Terminator용 '황색 13' 스킨, F-14D Super Tomcat용 ‘라즈그리즈 편대’ 스킨, F-15C Eagle용 ‘픽시’ 스킨
【초회 동봉 특전 4】 PS4 스페셜 테마

또한 12월 19일부터 시작되는 PS4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의 예약 판매 실물 특전으로 기체 모양의 핀 배지를 증정한다.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PS4, Xbox One(디지털)용 2019년 1월 17일, PC용은 2019년 2월 1일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