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타임 100시간 보장,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 무료 배포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15개 |



슈터와 캐릭터 성장, 파밍 등 다양한 요소가 뒤섞이며 루트 슈터, RPS 장르 대중화를 이끈 보더랜드가 무료로 배포된다.

에픽게임즈는 29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을 1주일간 무료로 배포한다.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은 보더랜드2와 그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 후속작 보더랜드: 프리-시퀄 등 시리즈의 주요 악당 핸섬 잭의 이야기가 두 작품의 합본판이다.

기어박스의 대표 게임이기도 한 보더랜드 시리즈는 1인칭 슈터에 레벨 업과 장비 파밍이라는 RPG 요소를 섞어내며 평단의 호평을 자아냈다. 더불어 정신이 아득해지는 개성 넘치는 무기들과 스토리도 게임의 특징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두 번째 작품인 보더랜드2는 전작의 아쉬운 점을 개선하고 한층 미려해진 그래픽으로 12년 27개 매체로부터 올해의 게임에 선정되기도 했다.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의 무료 배포는 6월 5일 종료된다. 그 이전까지 게임을 무료로 받았다면 이용자는 이후 별도의 추가 결재 없이 에픽게임즈 런처를 통해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6월 11일까지 다양한 게임 할인이 이루어지는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세일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에픽게임즈는 평소 제공되는 무료 게임 이상의 명작 게임을 배포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로 할인 기간 GTA5와 문명6 등 AAA급 게임이 배포되기도 했다.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게임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에픽스토어 게임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