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력한 근접 파이터 추가! 오버워치 신규 영웅 둠피스트 공개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143개 |




한국 시각으로 7월 7일 새벽,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둠피스트'가 공개되었다.

오리사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규 영웅 둠피스트는 그동안 오버워치 세계관에서 가장 집중 조명되는 '히든 영웅' 이었으며, 이 때문에 신규 영웅의 소문이 나올 때마다 유저들 사이에서는 '이번에야말로 둠피스트가 추가된다'는 말이 항상 먼저 나오기도 했었다.

오버워치의 25번째 영웅 둠피스트는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오요가 활동 근거지인 그는 아칸데 오군디무라는 본명을 갖고 있는 탈론의 지도자 중 하나이다. 얼마 전 탈옥을 통해 감금 상태에서 벗어난 그는, 이 세계를 새로운 갈등으로 몰아 넣고 이를 통해 인류를 더 강하게 만들려는 의도를 갖고 있다.




게임 내에서 둠피스트는 공격 역할로 설계되었으며, 라인하르트나 윈스턴 정도의 짧은 사거리를 갖고 있는 근접 파이터형 영웅이다.

'지진 강타'(E)나 '로켓 주먹'(우클릭)과 같은 돌진 기술을 갖고 있으며, 궁극기인 '파멸의 일격'(Q)을 통해서 순식간에 전장에 합류하거나 전투를 개시하는 등의 플레이가 가능하고, '라이징 어퍼컷'(Shift)과 같은 강력한 근접 전투 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기습적으로 전투를 열거나 기동성을 활용한 암살자 역할도 충분히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둠피스트는 오늘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 적용되어 바로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려면 오버워치 PC버전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대한민국 Battle.net 계정이 필요하다. 단 공개 테스트 서버는 동시 접속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획득한 모든 진척도 정보는 게임의 원래 서버인 라이브 서버로 이전되지 않는다.




▲ 둠피스트의 기술 목록


▲ 신규 영웅 둠피스트에 대한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