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빛의 심판을 받아라!" 종교재판관 '화이트메인' 집중 소개 영상 및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조재호 기자 | 댓글: 33개 |




7월 28일, 시공의 폭풍으로 합류할 종교재판관 '샐리 화이트메인'의 정보와 집중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화이트메인은 붉은십자군의 열성적인 종교재판관으로 로데론을 멸망시킨 스컬지와 그 추종 세력을 모두 제거하기로 맹세한 인물이다.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익숙한 유저라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5인 인스턴스 던전인 붉은십자군 수도원의 보스였던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를 기억할 것이다.

화이트메인은 원작의 사제 이미지와 배타적인 광신도 집단의 우두머리 이미지를 살린 공격적인 지원가 영웅으로 치유 기술이 대상에게 '열의'라는 강화 효과를 남기는데, 지속 시간 동안 화이트메인이 주는 피해에 비례해서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다.

일반 기술로는 아군의 생명력을 소량 회복시킬 수 있는 기술로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지녔지만,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는 '절박한 기도'와 적을 둔화시키면서 피해를 주는 채널링 기술 '심문'과 일직선상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서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두 번째 타격이 발동하는 '이글거리는 채찍'을 지녔다.

궁극기로는 주변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면서 4초간 방어력 40을 부여하는 '붉은 가호'와 넓은 범위의 지역을 신성화하여 4초간 지속 피해를 주는 '성스러운 징벌'이 있다.

종교재판관 화이트메인은 상대와 적정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적인 운영을 펼칠수록 치유 효율이 좋아지는 지원가 영웅으로 블레이즈나 티리엘, 요한나처럼 아군을 지키면서 우직하게 진격할 수 있는 영웅과 조합이 기대된다.

한편, 화이트메인의 정확한 출시 일정이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이전까지 콘텐츠 공개 수순을 감안한다면 다음 주에 공개 테스트 서버가 열릴 것으로 예상하며, 화이트메인의 자세한 기술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화이트메인 집중 조명 영상



■ 신규 지원가 영웅, 화이트메인 안내



▲ 화이트메인의 기술 정보


◇ 열의 (고유 능력)
치유 기술이 대상에게 8초 동안 열의를 부여합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열의가 부여된 아군의 생명력을 준 피해의 100%만큼 회복시킵니다.


◇ 절박한 기도 (Q)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145 회복시키고, 4초 동안 절박함을 얻습니다.
절박함은 절박한 기도의 마나 소모량을 60 증가시킵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 심문 (W)
정신을 집중하며 적 영웅에게 3초 동안 0.5초마다 53의 피해를 주고 30% 느려지게 합니다.

◇ 이글거리는 채찍 (E)
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을 강타하여 82의 피해를 줍니다.
첫 번째 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일정 시간 후 두 번째 타격이 발동합니다.


◇ 붉은 가호 (R1)
주위 아군 영웅들을 격려하여 250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방어력을 4초 동안 40 증가시킵니다.

◇ 성스러운 징벌 (R2)
1초 후, 대상 지역을 신성화하여 적들에게 4초 동안 0.5초마다 50의 피해를 줍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