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R로 제로의 영역에 도전하다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12월 12일 스팀 출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25개 |

초고속 레이싱, 사이버 포뮬러 게임 신작이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

PROJECT YNP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VR 버전이 지원되는 시리즈 최신작 '신세기 GPX 사이버포뮬러 신 피어(Future GPX Cyber Formula SIN VIER)'를 스팀을 통해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동명의 애니메이션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SIN'을 기반으로 한 게임은 최대 700Km/h로 달리는 미래의 자동차 경주를 소재로 한 레이싱 게임이다.

전작인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신 드라이(Future GPX Cyber Formula SIN DREI)'는 개발 당시 비공식 동인 게임으로 시작했다. 이후 베타 버전으로 빼어난 만듦새를 인정받았고, 지적 재산권을 보유한 선라이즈 사로부터 라이선스를 획득해 정식 공개에 이르렀다. 후속작인 '신세기 GPX 사이버포뮬러 신 피어' 역시 라이선스를 활용해 3D로 제작된 다양한 차종과 원작 속 기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스팀으로 출시되는 이번 게임은 시리즈 최초로 VR 모드를 지원, 360도 조종석 전체를 둘러보며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에는 월드 챔피언쉽 등 최대 16인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기는 온라인 대전이 포함되어 있다.

'신세기 GPX 사이버포뮬러 신 피어'는 12월 12일 스팀을 통해 출시되며 판매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