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용 스킨 증정! '랑그릿사'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0개 |



X.D.글로벌은 금일(2일) 랑그릿사 원작을 충실히 담아낸 모바일게임 '랑그릿사'가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모바일 SRPG로 전략성을 핵심으로 꼽는 랑그릿사 모바일의 한국어화 작업중인 스크린샷도 함께 공개했다.




모바일 랑그릿사에서는 작중에 등장하는 매튜, 아멜다, 그레니어 삼인방이 만들어나가는 '일반 스토리모드'와 과거 원작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시공의 균열 모드', 각종 이벤트 던전을 통해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재화를 획득하는 이벤트 던전 '비경', 각종 캐릭터들과 교감을 쌓을 수 있는 '유대' 등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원작의 각 클래스마다 고유한 전직트리와 함께, 모바일에서 새로 추가된 '한계돌파' 등이 신선한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이번 '랑그릿사'의 모바일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인원 수 달성에 따른 보상으로 골드, 랜덤 SR장비, 골든 티켓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자가 30만명을 달성할 경우 한국 전용 병상 코스튬을, 50만 명을 달성할 경우 '50만명 달성' 병사 코스튬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원작의 클래식 음악 및 랑그릿사 모바일의 주제곡 또한 감상할 수 있는 페이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랑그릿사 모바일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