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문호준! '넥슨 크레이지 파크 인 경기'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넥슨이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플레이엑스포 2019'에 '넥슨 크레이지 파크 인 경기'를 마련했다. 해당 부스에는 넥슨의 BnB 시리즈인 '카트라이더', '크레이지 아케이드', '버블파이터'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넥슨 크레이지 파크 인 경기'는 누구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여러 대의 컴퓨터가 마련됨과 동시에 일반인 e스포츠 대회가 진행됐다. 전통의 배틀로얄 게임이었던 '크레이지 아케이드' 8인 개인전과 '버블파이터' 최고의 생존왕 대회가 각 시간마다 열렸다. 이와 함께 일반인 최고의 레이서를 뽑는 '우리 집안 문호준은?'도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게이머들을 반겼다. 같은 편을 응원하기만 해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팀다오vs팀배찌'를 시작으로 참여만 해도 제공되는 BnB 쿠폰 이벤트가 있다.

일반 유저도 프로게이머처럼 대회를 치를 수 있는 '넥슨 크레이지 파크 인 경기'는 플레이엑스포 기간인 5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 의외로 '훈수' 게임이었던 카트라이더



▲ 일반인 간의 치열한 예선전이 진행된 후에



▲ 매 시간마다 다른 이벤트 경기가 진행됐다



▲ 프로게이머 못지않게 진지한 모습



▲ 넥슨 행사는 플레이엑스포 기간과 함께한다


5월 9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PlayX4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PlayX4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