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만난 오버워치! 인벤, 스마트폰 액세서리 ‘오버워치 그립톡’ 한국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게임 미디어 플랫폼 '인벤'(이하 인벤)이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IP를 활용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오버워치 그립톡'을 한국에 출시한다.

인벤의 첫 번째 오버워치 라이센스 제품인 '그립톡'은 스마트폰의 뒤에 붙여서 스마트폰을 미끄러지지 않고 편하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립 제품으로, 탈부착이 가능하며 높낮이 단계에 따라 이어폰 줄감개는 물론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오버워치 그립톡'은 오버워치의 공식 로고는 물론 영웅들이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궁극기아이콘이 각인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은색 알루미늄 재질로 내구성까지 뛰어난 액세서리 제품이다.

오버워치 그립톡은 마켓인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은 물론, 국내 유명 오픈마켓(지마켓, 11번가, 옥션, 쿠팡)을 통해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7,900원이다.

인벤은 오버워치 그립톡을 시작으로 향후 링오, 보조 배터리, 케이스, 케이블, 무선 충전기 등 오버워치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담고 있는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들을 마켓인벤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마켓인벤은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게이밍 컴퓨터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관련 주변기기를 포함한 IT 제품군은 물론, 블리자드와 리그 오브 레전드 등 유명 게임사의 게임 굿즈와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게이머 전문 쇼핑몰을 추구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