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미니 PC 'MSI Cubi N 4000' 베어본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미니 PC 국내 판매 1위의 명성을 이을 신제품, ‘MSI Cubi(큐비) N 4000’ 베어본을 출시한다.

인텔 ‘제미니 레이크 (Gemini Lake)’ 아키텍쳐 기반의 셀러론 N4000 프로세서와 인텔 UHD 600 그래픽이 적용된 ‘MSI Cubi N 4000’은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 업무, 웹 브라우징, 영화 감상 및 사진 편집 등 일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충분한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전력 소비량은 최대 40W에 불과하다. 기존 큐비의 초소형 사이즈 (116mmX112mm)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쿨링팬을 사용하지 않는 ‘팬리스(Fanless) 설계’를 통해 불필요한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 또한 장점이다.

HDMI와 D-SUB 그래픽 출력 단자를 통해 동시에 2개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HDMI는 4K 해상도를 지원, 최근 구매 빈도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UHD(4K) TV에서도 연결 및 사용이 가능하다.

메모리와 저장장치를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으로 장착할 수 있는 베어본 형태로 판매되는 ‘MSI Cubi N 4000’은 M.2 타입의 NVMe SSD와 SATA3 SSD를 선택하여 장착하거나, 두께 7mm 이하의 2.5” HDD 또는 SSD를 장착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이 밖에도, 75mm와 100mm의 VESA마운트를 지원하여 모니터 뒷면에 부착하는 경우 협소한 공간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MSI 미니 PC 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