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HN 629 '우파루마운틴', '울트라맨 오브'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자료제공 - NHN 629]





NHN 629(대표 정우진)의 콜렉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우파루마운틴>이 <울트라맨 오브>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울트라맨 오브>는 방영 5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제작된 울트라맨 시리즈의 신작이다. 일본에서는 작년 7월부터, 국내에서는 지난 11일부터 TV 방영을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파루마운틴>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울트라맨>을 연상케 하는 모습의 <울트라맨 오브> 우파루를 공개했다. 총 20,000마리만 제작, 수량 소진 시에는 더 이상 소환할 수 없는 한정판 우파루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울트라맨 오브>를 5마리 소환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을 870개 지급하고, 1마리 이상 소환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브링, 울트라 퓨전 카드 홀더, 퓨전 카드 세트, 오브 슬래셔, 오브 칼리버, 오브 슬러거 랜스 등의 <울트라맨 오브> 굿즈를 지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6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 공식 카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 올라온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울트라맨 오브> 6행시를 작성하면, 재치 있는 내용을 작성한 이용자를 추첨하여 <울트라맨 오브> 굿즈를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쿠폰코드를 공개하는 ‘울트라맨 특별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