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게임플랫폼 'E-Play' 통해 설날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제공하는 게임플랫폼 ‘E-Play’에서 서비스 중인 12종 모바일게임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펀컴퍼니는 이용자가 ‘E-Play’에 접속하여 간단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설날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참여 게임은 천녀유혼 for Kakao와 삼국지 라이브, 주선 for Kakao, 권력, IF:만약의세계, 나인, 실전삼국, 오마이하우스, 천명, 삼국지맹장전, 삼국지PK for Kakao, 삼국지PK이다.

이용자는 2월 25일까지 진행하는 ‘떡국 한그릇 드세요’ 게임을 플레이하여 풍성한 아이템이 담긴 보상 코드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각 게임의 미션 페이지(퍼니존->선물센터->미션보상)에서 설날 미션에 도전하고 추가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펀컴퍼니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영상을 감상하는 재미 또한 느껴볼 수 있도록 영상센터를 준비했다. 특히, 2월 17일까지 천녀유혼 for Kakao의 영상을 감상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Fun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Fun 씨앗은 ‘E-Play’ 선물센터를 통해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2018년의 첫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이용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 드리고자 많은 혜택과 선물을 준비했다. 간단한 미니게임을 즐기면서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게임의 다양한 보상을 받아 보시길 바라며, 올 한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는 최근 사전예약을 시작한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을 비롯하여, 선미를 홍보모델로 선정한 ‘천녀유혼 for Kakao’, ‘삼국지 라이브’ 등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