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렉탈, 텐센트미디어와 중국 게임시장 진출 협력 MOU 체결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프렉탈 자료제공]





게임 플레이 데이터를 토큰화하는 EOS블록체인 프로젝트 '프렉탈 (대표 김천일)'은 텐센트미디어 김윤경 대표와 중국 게임시장과의 진출과 양사간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담은 업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렉탈'은 암호화폐처럼 게이머의 게임 데이터를 토큰화 시키는 블록 체인 프로젝트다. 게이머는 게임플레이 데이터를 자신의 블록체인 게임 이력서에 업데이트하고 프렉탈 토큰을 보상으로 받는 식이다.

양사가 체결한 업무협약서의 주요 내용은 ▲중국 게임 유저 확보를 위한 효율적 매체 선택과 광고 효율 분석 ▲중국 로컬라이징을 위한 전략 및 전술 제안 ▲양사의 사업 발전을 위해 양사가 보유한 노하우 및 자산 활용 협조 등이다.

프렉탈 김천일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중국 게이머들도 자신들이 익숙한 텐센트의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앱 '프렉탈 플레이 (PLACTAL PLAY)'를 접하고 자신의 게임 데이터를 가치화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폭넓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텐센트미디어와 협력을 통해 중국 게이머와 게임사에게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지화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텐센트미디어 김윤경 대표도 "게이머와 게임사를 블록체인 기술로 이어주는 프렉탈의 서비스를 중국 게임 시장에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프렉탈에게 중국 로컬라이징에 대한 조언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 강조했다.

한편, 프렉탈은 다음달 게이머용 앱인 '프렉탈 플레이(PLACTAL PLAY)'의 파일럿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프렉탈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