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 한국어판 발매 기념 다카키 PD 팬미팅 개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Marvelous 사가 개발한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 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오는 5월 11일(금)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프로듀서 다카키 켄이치로 PD와 함께 하는 팬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신작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은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제2편 '섬란 카구라 Burst -홍련의 소녀들-'을 플레이스테이션4로 리뉴얼한 작품이다. 게임 시스템도 횡스크롤 액션에서 3D 액션으로 바뀌었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즐길 수 있는 '닌자 전신' 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은 '선닌'과 '악닌' 두 가지 시점으로 전개되며 '임무'를 달성하면 스토리가 진행된다. '임무'는 '노벨 파트', '어드벤쳐 파트', '액션 파트' 세 가지 파트로 진행되며, '액션 파트'는 전투에 승리하면 임무 달성, 한층 높은 난이도의 임무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또, 노벨 파트에서는 이벤트 CG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닌자방'에서는 플레이 캐릭터를 교대, '탈의실'에서는 코스튬을 바꿀 수도 있다.

팬미팅은 소수 한정으로 진행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섬란 카구라 특별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신청 방법 및 자세한 정보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