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과 휴대성을 갖춘 ‘TFG156’ 출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한성컴퓨터]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 (주)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www.monsterlabs.co.kr)에서는 강력한하드웨어 성능을 기본으로 휴대성까지 고루 갖춘 게이밍 노트북 ‘TFG156’을 출시 했다.

‘TFG156’은 인텔 최신 8세대 코어 i7-8750H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GTX1060 그래픽의 하이엔드 성능을 기본으로 슬림베젤에 기존 디스플레이보다 2배 이상 향상된 144Hz 주사율(재생빈도)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다.

휴대성과 내구성을 높이기 위한 메탈바디에 두께 23.8mm 슬림함과 2.0kg 가벼운 무게, 그리고 7시간의 배터리 타임으로 어디서나 휴대하며 고성능 작업을 가능 하게한 제품으로 고성능 게이밍을 위한 외부 논옵티머스 출력과 옵티컬 기계식 키보드를 탑재하여 일반 게이밍 노트북과는 또 다른 프리미엄 노트북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TFG156’ 노트북은 이번 출시 기념으로 제품구입시 15형 노트북 백팩을 구매하신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포토사용후기를 남겨 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급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게이밍 노트북이 가져야할 모든 키워드를 가진 ‘TFG156’ 은 한성컴퓨터 홈페이지(www.monsterlabs.co.kr), 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