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4 '테트리스 이펙트' 한국어 버전 11월 9일(금) 발매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인핸스가 제작한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Tetris® Effect’을 2018년 11월 9일(금) 40,800원(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에 발매한다.

이와 더불어, 2018년 10월 16일(화)부터 ‘Tetris® Effect 스탠다드 에디션’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주문이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에서 가능하다. 스탠다드 에디션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거나 디스크 버전의 초회판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디스크 버전의 초회판을 구매하거나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한 고객에게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레일러 영상 수록곡 ‘Connected(Yours Forever)’를 비롯하여 7가지 트랙을 다운받을 수 있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샘플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된다. 또한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임무 완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PlayStation™Network용 아바타 7종을 다운받을 수 있는 코드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시 커스텀 ‘Tetris® Effect PS4™ 다이내믹 테마’ 다운로드 코드가 함께 제공된다. ‘Tetris® Effect’의 첫번째 ‘THE DEEP' 스테이지를 아름답게 재현한 ‘Tetris® Effect PS4™ 다이내믹 테마’에는 게임 트레일러 영상 수록곡인 ‘Connected(Yours Forever)’가 삽입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