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챔피언컵 시즌2' 결승전 4월 4일 생중계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디엔에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의 결승전이 4월 4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본선은 지난 21일 8강전과 28일 4강전이 진행되었으며,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라이브로 중계됐다.

28일 진행된 4강전에서는 '#고선생과아이들' 팀이 강력한 우승후보중 하나인 'TPS' 팀을 상대로 연장 3경기까지 가는 3세트의 접전 끝에 최종 스코어 3대2로 승리를 따내며 먼저 결승전에 올라섰다. 이어진 4강 2번째 경기에서는 우승팀 예상 순위 1위의 'TP'팀이 'PHD'팀을 상대로 3대2 승리를 따내며 남은 결승전 한자리를 차지했다.

오는 4일 진행될 결승전에서는 '#고선생과아이들'과 'TP'의 결승전 뿐만 아니라 랜선 방청 이벤트, 시청자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경기와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유저 대상으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준비된 이벤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슬램덩크 모바일 ▶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는 전 경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생방송은 공식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