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사전 예약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엑스쓰리게임즈(대표 최재헌)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의 사전 예약을 금일 오후 3시 로한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아울러 각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로한M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플랫폼 모두를 지원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오는 27일(목) 오후부터 출시되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로한M은 기존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외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기존 로한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를 모바일에 맞게 해석했다. 그리고 기존의 아이템, 게임 재화의 거래에서 더 발전된 형태의 ‘자유 경제 시스템’ 등 로한M만의 독특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로한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는 사전예약, 사전예약 이벤트, 구체적인 게임소개, 게임 플레이 영상, 공식 홍보모델 김칠두를 활용한 홍보영상 또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위드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명예주화, 스킬강화석, 장비강화석, 고급 코스튬세트, 고급무기상자, 10만크론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공식 런칭을 기념해 포르쉐 스포츠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27일 정식 서비스일 오픈될 예정이다. 이 밖에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인증하면 구글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커피, 신세계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 M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일인 6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정식 런칭까지 다양한 홍보영상 및 이벤트 그리고 게임소식을 전해줄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의 사전예약 및 콘텐츠와 관련된 소식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