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 우주여... '용사 넵튠', 7월 4일 발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CFK




오늘(13일) CFK에서는 한글화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전용 신작 롤플레잉 게임 「용사 넵튠 세계여 우주여 주목하라!! 얼티밋 RPG 선언!!」의 발매일을 7월 4일(목)으로 확정하고 상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CFK에서는 「용사 넵튠 세계여 우주여 주목하라!! 얼티밋 RPG 선언!!」에 대해 호화 구성의 한정판인 【히어로 에디션】을 준비한다. 이번 한정판에는 캐릭터 디자이너 「츠나코」의 신규 일러스트로 꾸민 「특제 수납 박스」와 함께, 캐릭터 소개 및 각종 아트워크와 설정 자료를 수록한 66페이지의 호화 「비주얼 아트북」을 증정한다.

여기에 작품에서의 전투나 이벤트 등 게임에서 사용된 각종 BGM을 디스크 2장으로 완전 수록한 「용사 넵튠 사운드 트랙」과 함께, 사운드 트랙에 수록된 곡의 어레인지 버전 「A Cute Little Girl ~Piano Version~」의 악보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한국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으로서 작품의 주인공인 넵튠의 이미지로 특별히 제작된 대형 아크릴 피규어(115x230mm)가 수록된다.

「용사 넵튠 세계여 우주여 주목하라!! 얼티밋 RPG 선언!!」의 예약 판매는 2019년 6월 xx일(x)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께 기종 별로 서로 다른 예약 특전을 증정한다. PlayStation4 버전은 레트로 RPG풍으로 꾸며진 귀여운 도트 디자인의 넵튠 캐릭터들이 활약하는 「용사 넵튠 오리지널 다이나믹 테마(한글판)」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바우쳐 카드를 증정한다.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느와르의 신규 일러스트로 꾸며져 크로스 클리너를 증정한다. 크로스 클리너는 Nintendo Switch 독모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A4)이다.

기억을 잃은 여신들이 새로운 게입업계에서 대모험하는 RPG! 「용사 넵튠 세계여 우주여 주목하라!! 얼티밋 RPG 선언!!」은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2019년 7월 4일(목)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로 정식 발매되며 한정판은 89,800원, 통상판은 49,800원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