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풍 배틀로얄 액션‘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 CBT 공개 전환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 자료제공 - 넷이즈 ]




The Game Awards 2019 (이하 TGA19)에서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 후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가 수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으며 11월 17일(화)부터 23일(월)까지 매일 18:00 ~ 24:00에 스팀에서 정식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 중이다.

기존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같은 경우 사전예약 신청한 유저의 한에서 스팀 제품코드를 제공하였는데, PC 게임 동접자 수천 명이라는 기록은 갱신 후, 운영진 측은 유저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금일(18일)부터 아시아 서버 CBT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스팀 제품 코드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다만 매일 한정된 인원만 접수하니 주의하여야 한다.

TGA19에서 처음 공개한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동양풍의 배틀로얄 액션 PC 게임이다. 인 게임에서는 기본 공격들의 상성 관계, 각 원 근거리 무기들의 특수한 메커니즘, 캐릭터들의 특수 스킬 등을 이용해 다양한 연계 플레이 및 액션 전략이 요구된다. 또한, 와이어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17일(화)부터 인게임에서는 '설문지 작성 후 PS5 받아 가자!'라는 이벤트를 통해 설문지 작성을 참여한 유저에 한하여 PS5를 추첨하여 증정 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