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섬 with BTS, 신규 테마 업데이트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하이브IM은 19일,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인 ‘방탄스위트소년단’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방탄스위트소년단’ 테마는 ‘Happy Ever After’ 팬미팅 콘셉트를 적용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퍼즐 완료 후 얻은 포인트를 모아 방탄소년단이 ‘Happy Ever After’ 팬미팅에서 착용한 ‘테마 코스튬’ 및 ‘하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봄 피크닉’ 테마의 특별한 공간 신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가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 공간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봄 피크닉을 콘셉트로, 벚꽃잎이 가득한 배경에서 보드게임과 야외 바베큐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S급 데코레이션’을 확정 보상으로 증정한다.

한편, ‘인더섬 with BTS’에서는, 3월 29일 아미 창단일을 기념해 3월 29일부터 4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특별한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아미 심볼 데코’ 및 ‘하트’ 등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시에 오는 4월 2일부터는 ‘미니 팬미팅: 농구복’ 테마 코스튬을 획득하는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이벤트에서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퍼즐 아이템 및 7명의 '의상 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어둠의 숲에서 행복을 전하는 스토리 ‘그림자섬 에피소드2’가 추가로 업데이트됐다. 그림자 섬에서는 대취타, Trivia 轉 : Seesaw 등 방탄소년단의 명곡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방탄소년단 멤버 중 유일하게 라쿤과 소통 가능한 슈가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