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RPG ‘영웅신검’ 13일부터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 자료제공 - 위드피알 ]




시선게임즈코리아(대표 정 커)는 차기작으로 준비중인 무협 모바일 MMORPG ‘영웅신검’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영웅신검’은 압도적인 스케일의 오픈 필드가 펼쳐지는 무협 MMORPG로, 풍, 수, 화, 토, 뇌 등의 5가지 속성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다. 특히 직업별로 다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2인 탑승, 이모티콘 등 유저간 교감이 가능한 소셜 기능은 끈끈한 유대감을 쌓을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의 웹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황금상자 ▲티어3 문양상자 ▲은량 ▲황금열쇠 ▲환령 무공 단찰 등 한정판 아이템 패키지가 100% 지급된다.

이와 함께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달성 횟수에 따라 게임 내 고급 아이템, 샤오미 로봇 청소기,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사전예약 참여자 중 게임 출시 후 2주안에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손흥민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 밖에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실시해 한정판 ‘한복남’과 ‘한복여’를 증정한다. ‘영웅신검’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