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RPG '마법군단Z'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Gameone




Gameone(대표 Lam Kin Fai)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SRPG ‘마법군단Z: 마법과 메카닉의 역습(이하, 마법군단Z)’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마법군단Z’는 전략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캐릭터를 육성하여 대규모 진영전을 벌이는 등의 기본적인 RPG 요소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메카닉 제작과 다양한 전술을 통한 전략 전투, 실시간 전투 등으로 독특한 게임성을 완성시켰다.

게임 속 각각의 캐릭터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킬과 전투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으며, 캐릭터 성향과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250개 이상의 부품을 조립하여 메카닉을 제작할 수도 있다. 메카닉은 상체와 하체, 손 그리고 배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투 상황에 맞춰 자유롭게 사용가능한 무기도 3종류가 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실시간으로 전 서버의 게이머들과 대전할 수 있는 국가전이다. 이용자는 용병단의 주요 구성원으로써, 자유용병 신분으로 마법군단이나 메카닉군단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각종 마법과 에너지 및 결정으로 구동되는 메카닉을 장착하고, 보드 위에서 동료와 함께 적대 세력과 싸우며 국가 공헌 포인트를 얻어 최강 용병단의 영예를 획득하는 것이 목적이다. 전투에서는 캐릭터의 배치 순서, 메카닉 성능과 장소 등 무수한 요소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기 때문에 치밀한 전략을 구성해야 한다.

정식 서비스를 앞둔 ‘마법군단Z’는 사전예약을 통해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게임 출시 직후,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Gameone 관계자는 “마법군단Z는 다양한 장비를 제작하고, 조립하여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게임이다. 동료와 함께하는 전투부터 대규모 실시간 전투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최적의 전술을 구사하기 위한 치열한 머리싸움도 진행해야 한다.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게임 속 다양한 매력을 보여 드리고, 철저한 준비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