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JRPG에 보내는 러브레터, '크리스 테일즈' E3 트레일러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개발사: Dreams Uncorporated, ⊙장르: RPG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20년

'클래식 JRPG에 보내는 러브레터'를 표방하는 신작 '크리스 테일즈(Cris Tales)'의 E3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크리스 테일즈'는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2D 애니메이션 연출이 돋보이는 RPG다.

크리스 테일즈의 가장 큰 특징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하나의 화면에서 동시에 플레이하는 독창적인 시스템이다. 과거를 통해 얻은 정보로 현재의 행동을 결정하며, 선택에 따라 미래의 세계를 역동적으로 바꿔나갈 수 있다.

개발자는 스팀 소개 페이지를 통해 '크리스 테일즈'가 크로노 트리거, 파이널판타지6, 발키리 프로파일, 브레이블리 디폴트, 페르소나5 등 다양한 명작 JRPG로부터 영감을 받았으며, 독특한 팀메이트와 함께 광대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인디 RPG '크리스 테일즈'는 2020년 PS4, XBOX ONE, PC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스팀을 통해 데모 버전을 다운받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