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원스토어, PDP 컨트롤러 신 모델 락 캔디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게임 디지털 유통 서비스 ‘플레이원스토어(이하, POS)’는 해외 PC 주변기기 제조업체인 ‘Performance Designed Products(이하, PDP)’와 협력하여, 인기리에 판매중인 MS공식 라이선스판 PC, Xbox One 전용 컨트롤러의 신 모델 ‘Rock Candy(이하, 락 캔디)’ 신규 색상 3종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PDP 컨트롤러 ‘락 캔디’ 시리즈는 톡톡 튀는 크랜 블라스트(Cranblast), 아쿠아라임(Aqualime), 블루-메랑(Blu-merang) 총 3가지 밝은 캔디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광택 투명 아크릴 소재를 사용하여 강렬한 컬러를 가지면서도 게이머에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한다. 락 캔디 모델의 판매 가격은 37,800원이다.

MS 공식 라이선스판 PC, Xbox One 전용 PDP 컨트롤러의 경우 ‘PDP Control Hub’라는 앱을 통해 컨트롤러 펌웨어 업데이트 및 오디오 설정, 진동 강도, 각 버튼 매핑 값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한층 향상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PDP Control Hub’ 앱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PC와 Xbox One 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락 캔디 컨트롤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