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 실사화 기념, 핵미사일에 정갈하게 담아낸 '폴아웃' 패키지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3개 |



베데스다 엔터터인먼트가 현재까지 발매된 일곱 편의 폴아웃 시리즈를 모두 담은 스페셜 패키지인 '폴아웃 스페셜 앤솔로지'를 공개했다. 해당 패키지 세트는 지난 2015년에 처음 공개되었던 '폴아웃 앤솔로지'에 새로이 발매된 후속작 '폴아웃4'와 '폴아웃76'을 추가한 구성이다.

폴아웃 스페셜 앤솔로지는 오는 4월 12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로 방영될 예정인 '폴아웃' 실사 드라마를 기념하여 제작됐다. 세트는 소형 핵미사일 형태의 케이스에 폴아웃76 속 퍽 디자인으로 구성한 일곱 장의 스페셜 카드가 동봉된 형태이며, 각 카드에는 각 폴아웃 시리즈의 PC판 게임 코드가 인쇄되어 있다. 전체 수록작은 본편인 폴아웃, 폴아웃2, 폴아웃3 GOTY 에디션, 폴아웃: 뉴 베가스, 폴아웃4 GOTY 에디션, 폴아웃76, 그리고 외전작인 폴아웃 택틱스까지 총 7편이다. 미국 현지시각으로 4월 11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현재 북미와 캐나다 시장에서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국내 출시 계획은 밝혀지지 않았다.



▲ 소형 핵미사일 안에 7편의 폴아웃 시리즈 코드가 담겼다

폴아웃 실사 드라마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동생인 조너선 놀란이 감독과 연출, 극본을 맡았으며,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토드 하워드 대표 역시 실사 시리즈의 제작에 참여했다. 실사 드라마는 기존 폴아웃 시리즈와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진행될 예정인데, 토드 하워드 대표가 조너선 놀란 감독에게 폴아웃의 실사 드라마 제작을 맡긴 것도 이러한 방향성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에서 그려졌던 이야기와는 다른, 세상의 회색지대를 탐구하는 '폴아웃' 실사 드라마가 시리즈 팬들, 그리고 폴아웃 시리즈를 접해본 적 없는 이들에게 어떤 충격을 선사할 것인지 계속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뉴클리어 아포칼립스를 그리는 대표적인 게임 IP인 '폴아웃'의 실사 드라마 시리즈는 오는 4월 12일부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